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신선한 한돈 유통을 위한 아이디어 및 패키지 개발을 위해 8월 28일까지 4주간 ‘2020 한돈팩 아이디어·패키지 공모전’을 운영한다.
‘Fresh IDEA, Refresh 한돈!’이라는 슬로건 아래 기획된 이 공모전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되, 실효성 있는 디자인을 발굴하기 위해 실제로 자신이 구매하고 싶은 한돈 관련 상품을 조합해 상품 아이디어를 제안하는 ‘아이디어’ 부문과, 한돈몰 등 한돈 온라인 배송 시 사용되는 아이스팩, 포장팩 부착 스티커, 선물세트 박스 파우치, 그리고 HMR 제품 패키지를 디자인하는 ‘디자인’ 부문으로 나누어 진행한다.
신선한 아이디어를 찾는 만큼 대한민국 누구나 개인 또는 단체로 참여할 수 있으며 접수는 한돈닷컴 이벤트 게시판을 통해 할 수 있다.
통합 분야에서 최종 선정된 대상에게는 200만원과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장 상장을 수여한다. 각 분야별로는 최우수상 100만원, 우수상 50만원, 입선작에는 30만원과 상장을 수여하며 참가상 40명에게는 3만원 상당의 한돈몰 상품권을 발송할 예정이다.
한돈자조금의 ‘Fresh IDEA, Refresh 한돈!’ 공모전은 28일 마감되며, 종료 후 수상자와 함께 시상식을 개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농축환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