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사료 미래 사업 전략을 모색하는 비전 2025 달성토론회 개최(농협사료 제공)
농협사료 미래 사업 전략을 모색하는 비전 2025 달성토론회 개최(농협사료 제공)

[농축환경신문] 농협사료(대표이사 김경수)는 지난 28일부터 29일까지 이틀 간 전북 부안 농협수련원에서 미래 사업 전략을 모색하는 토론회를 개최했다. 이번 토론회는 대표이사와 임원을 비롯하여 주요부서 책임자와 지사무소 현장에서 근무하는 실무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

이날 토론회에서는 지난 2020년 수립되었던 ‘비전 2025’ 달성을 위한 구체적인 실행방안을 논의하였다. ▲미래 사업체계 개편, ▲고품질 사료 생산, ▲유연한 조직구조 변화 등 중‧장기 사업과제부터 조직 문화에 이르는 다양한 주제에 대해 명확한 방향성을 설정하였다. 세대·직급·성별 등의 모든 선입견을 배제하고 다양한 시각과 고민을 공유하며, 고품질 사료 생산과 고객 만족이라는 핵심 가치를 전파하고 미래 신성장동력을 탐색하는 방향으로 토론회가 진행되었다.

미래 사업 전략을 모색하는 비전 2025 달성토론회 개최(농협사료 제공)
미래 사업 전략을 모색하는 비전 2025 달성토론회 개최(농협사료 제공)

토론회의 두 번째 날에는 비전 달성 결의대회를 개최한다. 이는 2024년 신년 포부를 재확인하고, 2025년의 비전 달성을 위해 장기적인 시야로 농협사료를 선도해 나가자는 결의를 다지는 자리로, 모든 참석자들의 힘찬 의지를 모으는 시간이 될 예정이다.

김경수 대표이사는 “‘체질개선을 통한 새로운 도약’ 을 강조하며, 각 분야에서 전문적인 역량을 가진 직원들이 농협사료의 발전을 위해 고민하고 의견을 나누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것”이라 밝혔다.

저작권자 © 농축환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