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박대안)는 캠핑의 계절 가을을 맞아 1박 2일 간 가족, 친구들과 캠핑을 즐기고 싶은 이들을 대상으로 ‘가을 육우의 향연’을 진행한다.
‘가을 육우의 향연’은 16일(수)부터 17일(목)까지 휘닉스 평창에서 진행되며, 1박 2일간 참가자들을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우선 행사 참여자 전원에게는 △글램핑 세트 △평창 휘닉스 파크 콘도(30평) 1박 2일 숙박권 △웰컴 패키지 세트 △휘닉스 평창 부대시설(루지 혹은 워터파크) 무료 이용 등 40만원 상당의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가을 육우의 향연’이 진행되는 1박 2일 동안에는 △‘옥주부’로 유명한 개그맨 정종철의 ‘육우 쿠킹쇼’ △육우 캠핑 바비큐 콘테스트 △육4콰트로(육우+포도주+치즈+견과류) 시식 서비스 △럭키 드로우 이벤트 등을 포함한 다양하고 풍부한 이벤트들이 계획되어 있다.
16일 밤에는 야외 무대에서 버스킹 공연과 불꽃놀이를 즐길 수 있는 힐링 음악 콘서트가 펼쳐진다.
박대안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가을 육우의 향연은 한 해 동안 우리 육우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육우 소비자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마련한 행사”라며 “모든 참가자 분들이 이번 캠핑을 통해 즐거운 추억을 안고 가실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농축환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