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공고문(안) 포스터

한국농업기술진흥원(원장 안호근, 이하 농진원)은 국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한 목적으로 국민참여플랫폼인 ‘KOATon국민’을 오는 17일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농진원은 기존의 ‘시민참여혁신단’을 확대·개편한 ‘KOATon국민’을 통해 기관 운영 전반에 대한 국민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고 반영할 예정이다.


‘KOATon국민’은 4월부터 12월까지 9개월간 ESG·경영혁신과  국민소통 두 분야에서 아이디어 제안·평가 및 모니터링 등의 활동을 수행하게 된다.


모집인원은 총 30명(분야별 15명)으로, 농진원에 관심 있는 만 19세 이상의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지원 희망자는 농진원 홈페이지에 있는 신청서를 작성하여 오는 3월 17일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된다. 또 선정결과는 3월 30일에 별도로 안내할 예정이다.


‘KOATon국민’으로 활동한 사람에게는 소정의 활동비 및 기관장 명의의 수료증 등이 지급된다.


안호근 농진원장은 “‘KOATon국민’을 통해 듣게 될 국민의 참신하고 발전적인 의견에 대한 기대가 크다”며, “앞으로도 ‘공정·소통’의 경영방침 아래 국민과 가까이에서 소통하고 국민이 체감할 수 있는 경영혁신 성과 창출을 위해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농축환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