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조재성, 이하 육우자조금)는 6월 9일 여의도 글래드 호텔 블룸홀에서 ‘2022 육우데이 기념행사’를 개최하고 육우산업의 미래비전을 선포하며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2022 육우데이 기념행사는 코로나 방역 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는 가운데 진행됐으며 육우 역사를 한눈에 보여주는 히스토리월과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의 진행사업 및 활동보고를 위한 전시공간을 마련해 뒀다.
공식 행사 전, 2022 육우데이 기념행사 한편에 마련된 포토월에서 조재성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 및 정용범 육우자조금 의장, 육우자조금 홍보대사 양준혁이 기념촬영을 진행하며 눈길을 끌었다.
육우자조금은 행사에서 과거 육우산업과 현재의 육우산업을 돌아보며 육우 산업 발전을 이루기 위해 나아가야 할 방향성을 제시하고 향후 육우 산업에 대한 전망을 이야기했다. 또한 2022년 육우산업의 진가를 알리기 위한 육우자조금의 행보에 대해 소개를 하며 ”The 좋은 우리육우, The 행복한 우리육우“를 미래 비전이자 앞으로의 목표로 선포했다.
또한 육우 산업을 위해 노력한 분을 위한 감사패 증정식을 통해 ▲김명규 (사)한국축산물처리협회 회장 ▲김종기 군위축산업협동조합 상임이사 ▲안귀현 농협축산물유통사업소 센터장에게 감사패를 수여했다.
더불어 우수 육우인으로 ▲유진영 유진농장 대표 ▲김순덕 하늘목장 대표 ▲김리태 김리태농장 대표를 선정하여 우수 육우인상을 시상했다.
조재성 육우자조금관리위원장은 “2022년 육우자조금은 동행의 가치를 육우자조금 내부에서부터 실행하며 축산농가와 육우 산업 종사자, 소비자들과의 긴밀한 소통으로 내실을 다지겠노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농축환경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