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순천광양축협(조합장 이성기)은 지난 8월 10일 하나로마트 그랜드 오픈 기념을 맞아 경품 이벤트를 실시해 건조기, 스타일러, 공기청정기 및 현금 1,000만원 등 총 10개 품목 33명의 주인공을 가리는 추첨 행사를 하나로마트 2층 대회의실에서 개최했다.
이날 경품 추첨 행사는 7월 1일 개점일부터 31일까지 한달여동안 진행하였으며, 비수도권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와 코로나 19 확산 방지를 위해 유튜브와 하나로마트 밴드를 통해 생방송으로 진행됐으며, 공정함을 위해 사설보안 업체인 세콤 입회하에 추첨했다.
한편, 순천광양축협 하나로마트는 순천시 북부지역의 중심지인 용당동에 자리 잡아 신선한 농식품을 구매하기 힘든 지역 주민들에게 공급해주는 역할을 수행하고 있어 지역 주민들로부터 많은 기대와 사랑을 받고 있다.
이성기 조합장은 “순천광양축협 하나로마트는 로컬푸드를 통해 최상의 품질과 최고의 행복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많은 지역민의 기대와 성원에 항상 감사드리며, 지역 축협으로써 지역민과 언제나 함께하는 동반자로서의 역할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순천광양축협 하나로마트 오픈 기념 경품 행사 당첨자는 순천광양축협 홈페이지 및 하나로마트 밴드를 통해 알 수 있다.
[저작권자ⓒ 농축환경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