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박대안)는 6월 육우데이를 기념해 국내산 소고기 육우의 온오프라인 유통점에서 대대적인 할인전을 진행한다.
육우자조금은 국내산 육우에 대한 올바른 인식 확립과 소비 촉진을 위해 육우와 발음이 비슷한 6월 9일을 ‘육우데이’로 지정해 매년 큰 규모의 행사를 진행해 오고 있다.
올해는 ‘2020 언택트 육우데이’ 컨셉에 따라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코로나19) 장기화로 위축된 육우 소비를 촉진시키고자 온오프라인 유통점 지원을 통해 대대적인 할인행사를 마련했다.
먼저 가장 할인률이 큰 우리 육우 쇼핑몰에서는 6월 14일(일)까지 갈비살, 사태 등 부위별 육우 전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푸드마켓 마켓컬리에서는 6월 15일(월)까지 등심, 우둔덩어리육, 갈비살 등 10% 할인판매를 진행하고 대형 온라인 쇼핑몰 이마트몰에서는 6월 24일(수)까지 국내산 육우 <우리맛소>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정부 긴급재난지원금이 유통업계 전반에 걸쳐 소비심리를 북돋고 있는 가운데 오프라인 판매점에서도 육우 할인전을 개최한다.
보리네엠플러스 시흥목감점은 6월 12일(금)까지 등심 외 11종을 30% 할인된 가격에, 보리네생고깃간 안성점과 우리농장은 각 20% 할인전을 진행한다. 감성고기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6월 12일(금)까지 차돌박이, 양지, 소불고기 등 20% 할인 판매한다.
온오프라인 할인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육우자조금관리위원회 공식 홈페이지 및 우리육우 쇼핑몰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농축환경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