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강원도 인제군(군수 최상기) 특별에누리장터가 안전하고 저렴한 가격의 지역 농특산물을 선보인다.
이번 특별에누리장터 행사는 코로나19 확산을 막기 위한 사회적 거리두기에 발맞춰 인제 농특산물판매장에서 드라이브 스루(자동차 이동형) 형태로 비대면 판매존을 조성해 진행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 판매되는 농산물은 지역 봄나물이 한창 채취되고 있는 명이, 곰취 등과 버섯류, 장태류, 꿀 등 70여개 품목으로 정상가에서 최대 40%까지 할인하여 판매한다.
또한 온라인 (SNS, 카카오 채널 등)에서‘인제 에누리장터’로 검색하거나, 이벤트 운영 페이지인 http://naver.me/IIdMS15Y 에 접속, 원하는 물품을 사전에 예약해 구매할 수 있으며, 소비자들은 차에서 내리지 않고 안전하게 온라인으로 사전 예약된 물품을 확인 후 구매하면 된다.
온라인 예약구매 시 당일 3만원 이상 구매자를 대상으로 선착순 100명에게 10,000원 할인 쿠폰을 발송하는 이벤트를 진행하며, 업체 최저가 가격에 이벤트를 더해 소비자들의 발길을 유혹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농산물 구입을 원하는 당일 구매자도 인제 농특산물판매장에 마련된 드라이브 스루 존에서 물품을 확인 후 구매할 수 있다.
군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연장될 경우, 다음 달에도 드라이브 스루 형식으로 운영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농축환경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