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 맞이 국내외 여행 지원 이벤트
하나페이 앱 통한 윷놀이 게임, 밸런스 게임, 100% 당첨 랜덤박스 이벤트 진행
[농축환경신문] 하나카드(대표 성영수)는 설 연휴를 맞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설 명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100% 당첨 랜덤박스 이벤트를 비롯해 설 선물 구매, 연휴 여행, 귀성길 혜택, 참여형 이벤트 등으로 구성되며, 일부 행사는 3월 초까지 진행된다.
설 명절 선물 구매 고객을 위한 온·오프라인 혜택도 마련됐다. 오프라인 4대 마트(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농협하나로마트)와 GS THE FRESH에서는 설 선물세트 구매 시 최대 50% 즉시 할인 또는 구매 금액대별 상품권을 제공하며, 개인·법인 신용·체크카드 모두 적용된다. 적용 기간은 2월 1일부터 17일까지(4대 마트), GS THE FRESH는 2월 18일까지다.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컬리에서는 설 선물세트 최대 15% 즉시 할인(2/2~2/16), G마켓과 무신사에서는 일정 금액 이상 결제 시 각각 7천원 즉시할인을 제공한다. 이 밖에 LG전자 온라인몰은 50만 원 이상 결제 시 7% 청구할인, 한샘 온라인몰은 최대 10만 원 즉시 할인 등 가전·가구 구매 혜택도 제공된다.
연휴 기간 국내외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한 혜택도 마련됐다. 전국 7개 스키장에서는 리프트와 렌탈 최대 50% 현장 할인, 스테이폴리오 숙소 20만~40만 원 이상 결제 시 5천~1만2천원 즉시 할인, 부산 ‘클럽디오아시스’ 대인 통합권 최대 58% 현장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해외 여행객을 위해 롯데면세점에서는 하나AMEX카드 결제 시 구매 금액대별 최대 15% 즉시 할인 혜택, 해외 결제 시 최대 10만 하나머니 지급 이벤트 ‘붉은 말의 질주’가 진행된다.
참여형 이벤트도 약 한 달간 진행된다. 하나페이 앱을 통해 참여 가능한 설 맞이 윷놀이 이벤트에서는 교촌치킨 세트와 배달의민족 1만 원 모바일 상품권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밸런스 게임 이벤트에서는 스포츠 응원 스타일 선택 후 1회 이상 결제 시 1만 하나머니 추첨 대상이 된다.
100% 당첨 랜덤박스 이벤트는 하나카드 결제 고객에게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BBQ 황금올리브치킨 세트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하나카드는 하나페이당구단 PBA 25/26시즌 우승 기념 이벤트도 진행 중이며, 기간 내 응모 후 1회 이상 결제 시 우승 기념품 세트와 1만 하나머니를 추첨해 증정한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설 명절을 맞아 소중한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려는 고객들의 발걸음을 돕고자 다양한 이벤트와 혜택을 준비했다”며 “이번 프로모션이 연휴 기간 고객들에게 즐거움과 편리함을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모바일 홈페이지와 하나페이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농축환경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