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축환경신문] 하나카드(대표이사 성영수)는 유니온페이(UPI) 수요가 높은 중국, 베트남, 일본을 대상으로 트래블로그 체크카드 즉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유니온페이(UPI) 트래블로그 체크카드를 즉시할인 카드로 사전등록(하나페이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즉시할인 신청 후 카드 등록)을 완료한 손님에게 제공되며, 중국(본토 외 홍콩, 마카오 등은 제외) · 베트남 · 일본 내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USD 50 이상 결제 시 20% 즉시 할인이 제공된다. 할인 혜택은 건당 최대 USD 10, 기간 중 최대 3회까지 적용된다.
유니온페이(UPI) 측은 하나카드와 진행하는 이번 20% 즉시 할인 프로모션은 국내 카드사와 진행한 프로모션 중 최대 수준의 할인율이라며, 향후 유사한 수준의 할인 프로모션 혜택을 접하기 쉽지 않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중국에서는 알리페이(Alipay), 위챗페이(Wechat Pay)에 즉시할인 신청 카드를 등록한 후 QR 결제 시에도 동일한 즉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결제수수료3% 면제 혜택도 함께 제공된다.
또한, 일본에서는 20% 즉시 할인 외에도 현지 주요 가맹점 대상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츠루하 드럭스토어, 빅카메라 등 쿠폰 제시 방식의 혜택은 20% 즉시 할인과 중복 적용이 가능해, 현지 쇼핑 시 보다 높은 할인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는 4월 30일까지 진행될 예정으로 예산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성영수 하나카드 대표이사는 “20% 즉시 할인 혜택은 중국, 베트남, 일본 여행을 계획 중인 손님들이 체감할 수 있는 실질적인 가치가 될 것”이라며 “트래블로그를 통해 축적된 데이터를 정밀 분석하여 해외여행의 모든 순간에 최적화 된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농축환경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