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세득 셰프 ‘라이브 쿠킹클래스’ 개최
오세득 셰프 ‘라이브 쿠킹클래스’ 개최
  • 농축환경신문
  • 승인 2021.05.06 04: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돈자조금, 5월 11일 한돈 유튜브 채널 진행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가 오는 11일 가족들과 건강하게 즐기는 ‘홈파티&홈캠핑’을 주제로 라이브 쿠킹클래스를 진행한다.
‘홈파티&홈캠핑’ 라이브 쿠킹클래스는 11일 오후 8시부터 약 한 시간 동안 한돈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진행되며 요리전문가 오세득 셰프가 한돈의 다양한 부위를 활용한 홈쿡 요리에 대해 소개한다.
한돈자조금은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우선 사전 이벤트로 방송 알림 SMS 서비스 신청 이벤트 ‘돈(豚)콜미’를 진행하고, 오는 5월 10일까지 한돈자조금 인스타그램 등에 공지된 이벤트 폼을 통해 라이브 쿠킹클래스 사전 알림을 신청한 선착순 200명에게 한돈 육포세트 선물을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라이브 중간에 잼라이브 전문 MC가 진행하는 퀴즈 및 댓글 이벤트를 통해 쿠킹클래스 요리에 사용한 부위가 들어있는 한돈 선물세트를 증정한다.
방송 막바지에는 커뮤니티 게시판에 응모한 댓글들을 추첨하는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1명에게 비스포크 오븐을, 5명에게 한돈 선물세트를 전달할 예정이다.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은 “우리돼지 한돈과 함께 집에서 가족들과 소중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이번 라이브 쿠킹클래스를 준비했다”며 “한돈의 다양한 부위로 쉽고 간단하게 만들 수 있는 돼지고기 요리들로 즐거운 홈파티 및 홈캠핑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