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재분야 수출유망업체 발굴대회 공모

농축환경신문

webmaster@nonguptimes.com | 2021-08-09 17:12:48

임업진흥원, 목재 생산업체 해외시장 진출 지원

한국임업진흥원(원장 이강오)은 코로나19 장기화로 해외시장 개척 및 판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목재제품 수출업체를 지원하고자 「2021년도 임산물 목재분야 수출유망업체 발굴대회」를 개최한다.

산림청이 주최하고 한국임업진흥원이 주관하는 본 대회는 목재제품을 고부가가치 상품으로 만드는 실력있는 업체를 발굴하여 해외시장의 판로확대 및 마케팅 등을 위한 비용을 지원한다.

「2021년도 임산물 목재분야 수출유망업체 발굴대회」는 8월 5일부터 9월 9일까지 참가자를 공개 모집하며, 선정 기준에 따라 고득점순 으로 수상업체(대상, 금상)를 선정한다. 선정된 업체는 차년도 해외시장 개척활동을 위한 수출마중물 비용을 지원 받는다.

대회참가 자격은 국내에서 목재제품을 생산하는 업체로, 산림청 소관 임산물 HSK(관세통계 품목분류표)코드로 수출이 가능한 목재제품이어야 한다. 단, 3년 이내 대회 수상경력이 있거나 3년 이후 수상 경력이 동일한 제품으로는 신청이 불가하다.

참가신청서는 한국임업진흥원 홈페이지(www.kofpi.or.kr)내 알림·홍보, 입찰·공모 또는 임업정보, 임산물수출종합정보·정부지원사업 게시판에서 내려 받을 수 있고, 접수는 대회 운영사무국 이메일(export21@forboo.co.kr)로만 가능하다.

[ⓒ 농축환경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