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은 오는 15일까지 공식몰 ‘나100샵’에서 ‘나100샵 세일 페스타’ 특가전을 진행한다.
‘나100샵 세일페스타(이하 나세페)’는 서울우유협동조합 공식몰 ‘나100샵’에서 판매하는 우유, 발효유, 음료, 가공식품, HMR,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카테고리 제품 중 온라인 구매 인기상품을 선정해 최대 1+1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나세페’를 통해 100% 국산 원유로 진하고 부드러운 우유 풍미가 가득한 프리미엄 ‘아이스크림’과 꺾어 먹는 토핑 요구르트 ‘비요뜨’, ‘삼각 커피포리’ 맛을 그대로 재현해 온라인 전용 브랜드로 탄생한 ‘클릭유 커피우유’ 등 총 36종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나세페’는 특가전은 물론 경품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아이스크림을 구매한 40명에게 추첨을 통해 아이스크림볼을 랜덤 발송하고, ‘나세페’ 행사 상품을 구매한 분들을 대상으로 서울우유 문구류 굿즈 100명, 서울우유 캠핑박스 1명, 63빌딩 파빌리온 이용권 2매 1명, 치킨 및 커피 기프티콘 총 20명 등에게 추첨을 통해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추첨을 통한 당첨자 발표 및 자세한 사항은 공식몰 ‘나100샵’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김종욱 나100샵운영팀장은 “나세페의 특가전을 통해 서울우유의 다양한 상품을 경험하고, 소중한 사람들과 따뜻한 겨울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농축환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