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HACCP KOREA 2021’ 개최
30일 ‘HACCP KOREA 2021’ 개최
  • 농축환경신문
  • 승인 2021.11.26 04: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전한 K-Food의 세계화 전략 주제로

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원장 조기원 HACCP인증원)은 11월 30일 ‘식품안전관리 패러다임 전환 및 안전한 K-Food의 세계화 전략’을 주제로 「HACCP KOREA 2021」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정부의 단계적 일상회복 거리두기를 준수하여 비대면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참가를 희망하는 경우 사전접수가 필요하다. 행사 당일에는 유튜브(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 식약처)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올해 개최되는 「HACCP KOREA 2021」프로그램 섹션은 ▲(시상식) HACCP제도 발전 및 적용 우수 영업장에 대한 표창 ▲(정책포럼) 포스트 코로나 시대 식품안전관리 변화 및 대응 전문가 토론 ▲(국제세미나) 수입식품안전관리제도 및 국제협력 방안 등이다.
특히, 올해는 정책포럼과 국제세미나 주제선정시 HACCP인증업체 및 수출업체의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관련업체와 소통해 주요 관심분야를 적극적으로 반영하는 등 행사가 성공적으로 개최되고, 참여업체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노력했다.
조기원 원장은 “그동안 HACCP KOREA가 행사의 의미를 넘어 HACCP제도의 개선과 HACCP인증원이 추진하는 사업에 반영되는 등 많은 성과를 보였다”며, “올해는 참여업체가 필요로 하는 주제로 운영되는 만큼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