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는 2022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100일 앞두고, 8월 2일부터 오는 8일까지 ‘수능 D-100 응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능 D-100 응원 이벤트’는 한돈자조금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한돈몰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올해 수능을 보는 가족, 친구, 지인에게 응원의 마음을 담은 메시지를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수험생을 응원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수험생도 자기 자신에게 남기는 응원의 메시지로 참여할 수 있다.
수능 500점 만점을 기원하는 의미에서 총 500명을 추첨할 예정이며, 당첨자 대상으로 정답을 잘 찍으라는 의미로 도끼 모양을 닮은 ‘한돈 돈마호크’와 수능 대박을 응원하는 ‘한도니 부적 스티커’를 함께 증정한다.
당첨자는 오는 10일 한돈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벤트 당첨자 가운데 우수 후기 작성자 10명에게는 ‘한돈 케이크’ 및 ‘한돈 수험생 키트’를 증정할 예정이다.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도 최선을 다하고 있는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해 ‘수능 D-100 응원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피로 회복에 좋은 비타민 B1이 함유되어 있어 수험생의 학습 능력 향상에도 안성맞춤인 한돈으로 남은 기간 뒷심을 발휘해 좋은 결과를 이끌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농축환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