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회장 이성희) 하나로유통이 26일 한 번의 회원가입으로 하나로마트 관련 온·오프라인 채널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하나로 통합회원제」를 출범한다.
기존에는 농협하나로마트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각 채널별로 가입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있었으나, 「하나로 통합회원제」는 한 번의 회원가입으로 동시에 여러 채널을 이용할 수 있어 고객의 이용 편의성을 증진시켰다.
‘하나로 통합회원’은 온라인채널(e-하나로마트, 하나로마트APP, 하나로마트 홈페이지)과 하나로마트 고객만족센터 또는 하나로마트 내 게시포스터, X배너 QR코드 인식을 통해 보다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다.
농협하나로유통은 하나로 통합회원제 출범을 기념하기 위하여 창립60주년 행사(7월 29일~8월 28일)와 연계한 행사 프로모션도 실시할 예정이다.
통합회원에 가입하고 농협하나로마트 또는 농협몰에서 5만원 이상 구매시 총 6억원 상당의 경품행사에 자동으로 응모가 되고, 경품 1등에게는 LG QLED TV, 2등에게는 골드바 10돈, 3등에게는 LG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등을 증정한다.
농협하나로유통 김병수 대표이사는 “고객들의 편리성과 만족도 향상을 위해 하나로 통합회원제를 출범하게 되었다”면서, “한 번의 회원가입으로 농협하나로유통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채널의 서비스를 이용하고 더 많은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농축환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