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 벤처 TF 왼쪽 박민광 대리와 안진욱 대리
사내 벤처 TF 왼쪽 박민광 대리와 안진욱 대리

롯데칠성음료의 사내벤처 ‘프로젝트 간다’가 간편하게 갈아 마시는 ‘스무디 키트’의 와디즈 펀딩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오는 7월 말까지 롯데마트 5개 점포에서 특별 판매를 실시한다.
프로젝트 간다는 롯데칠성음료가 임직원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사업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내벤처 프로그램에 선발된 태스크포스(TF)다.
지난 4월 신선한 과일과 야채를 진공 포장해 바로 갈아마실 수 있는 스무디 키트를 앞세워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펀딩 목표액을 649% 초과 달성하며 주목을 받았다.
롯데칠성음료는 스무디 키트의 본격적인 온, 오프라인 판매 채널확대를 앞두고, 7월 말까지 롯데마트 잠실점, 서울역점, 청량리점, 서초점, 판교점 등 5개 점포에서 별도의 판매 부스를 마련해 할인 및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무디 키트는 총 4종으로 구성됐다.
‘당근 스무디’는 해독 주스로 알려진 ABC(사과 Apple, 비트 Beet, 당근 Carrot)주스에 파인애플을 더해 비트 특유의 쌉싸래한 맛을 줄여 맛있게 즐길 수 있으며, ‘파프리카 스무디’는 파프리카에 사과, 방울토마토, 파인애플을 섞어 스무디 한잔으로 풍부한 비타민을 섭취할 수 있다. 이외에도 ‘연근 스무디’, ‘양배추 스무디’가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스무디 키트는 롯데마트 특별 판매와 함께 현재 당사 온라인몰 ‘칠성몰’에서도 구입할 수 있으며, 향후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로 판매처를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농축환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