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감도
조감도

구리농수산물공사(사장 김성수)는 도매시장 활성화를 위한 수산시장 명소화 사업의 일환으로, 수산동 1층에 조성중인 레트로 회센터의 임대 입주자를 모집한다.
업종은 수산물을 주재료로 하는 음식업종(회센터)으로 한정되며 모집 대상 점포는 총 15개소, 점포당 면적은 약 35.9㎡(전용)이다.
신청자격은 수산물 도소매업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경력 1년 이상인 자로 자격 순위에 따라 추첨으로 대상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공급 일정, 선정 절차, 임대조건, 제출서류 등 자세한 내용은 구리농수산물공사 홈페이지 입주자 모집 공고에서 확인 가능하며, 접수 기간은 6월 15일부터 21일 17:00까지로 공사 유통혁신처 수산물류팀(031-560-5132)으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레트로 회센터 조성은 수산시장 명소화 사업의 핵심으로 수산시장 부흥을 가져올 것이란 도매시장 유통인들의 기대가 크다.
또한 수산시장의 정취를 체험할 수 있는 핫플레이스 탄생에 대한 지역주민의 관심도 높다.
공사 관계자는 “레트로 회센터는 수산시장의 정감 있는 공간에서 안전하고 품질이 보증된 신선한 수산물 먹거리를 소비자에게 제공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이를 통해 수산물 소비촉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농축환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