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는 2021년도 우유소비홍보캠페인 TV광고를 오는 6월 1일부터 3개월간 송출한다.
이번 광고는 ‘남녀노소 모두의 면역지킴이가 되어줄 우유’를 컨셉으로, 건강과 면역력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현 상황에서 우리 생활 속 가까이에 있는 ‘우유’가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될 수 있다는 내용을 중점적으로 담았다.
또한 유명인 대신 일반인 모델을 활용해 공감과 친밀도를 높였다. 다양한 연령층의 일반인 모델이 등장, 일상 속에서 건강과 면역력을 챙기기 위해 ‘우유’를 꾸준히 챙겨 마시는 모습을 연출했다.
실제 우유는 우리가 살아가는데 필요한 필수 영양소들이 다수 포함되어 있어, 균형 잡힌 식생활에 도움이 되는 완전식품으로 알려져 있다. 더군다나 칼슘, 비타민D 등 한국인에게 크게 부족한 영양소들을 섭취할 수 있는 가장 큰 급여원이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이승호 위원장은 “이번 TV광고 캠페인은 생활 속에서 가장 손쉽게 접할 수 있는 우리 우유가 건강과 면역력을 챙기는 데 효과적임을 표현하는데 주력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와 소통하고 교감하는 다양한 활동을 통해 우리 우유와 더욱 가까워질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국산우유 소비촉진 캠페인 TV광고는 SBS를 비롯하여 지역민방, 연합뉴스, YTN 등에 송출될 예정이며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등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농축환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