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년 에버랜드 ‘스프링 온 스푼’ 참여
21년 에버랜드 ‘스프링 온 스푼’ 참여
  • 농축환경신문
  • 승인 2021.05.04 0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우자조금, 한우 스파크 미로 등 이벤트 진행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우자조금)는 5월 2일부터 5월 5일까지 4일간 ‘2021년 에버랜드 스프링 온 스푼’에 참여했다.
에버랜드를 방문한 소비자들이 한우를 좀 더 친근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우 푸드트럭’, ‘한우체험부스’, ‘이벤트 존’, ‘포토 존’ 등을 운영했다.
‘한우체험부스’에서는 ‘한우 봄 샐러드’를 체험하고, ‘이벤트 존’에서는 참여자가 금속 막대를 한우 모양의 미로 벽에 넣고 접촉 없이 통과하는 한우 스파크 미로 게임이 열렸다.
푸짐한 경품과 사은품도 마련됐다. 이벤트마다 한우쿠션, 한우요리 시식권, 한우육포, 한우마스크&파우치, 한우장바구니, 한우손소독제 등을 제공한다.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시민들이 우리 한우를 즐겁고 안전하게 체험하고 행복한 추억도 만들길 바라며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특히 올해는 한우 해인 만큼 한우가 소비자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가기 위한 노력을 이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한우자조금은 행사 기간 동안 마스크와 페이스 쉴드 착용 및 손소독제 비치, 일회용 비닐장갑 착용과 함께 참여자 간 거리두기, 대기 공간 내 취식 금지, 수용 인원 제한 등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해 안전한 행사를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