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측 네번째 밀양축협 박재종   조합장, 다섯번째 경제지주 김경수 축산사업본부장
좌측 네번째 밀양축협 박재종 조합장, 다섯번째 경제지주 김경수 축산사업본부장

농협(회장 이성희) 축산경제는 15일까지 현대백화점 부산·경남지역(4개 매장)에서 밀양축협과 연계한 ‘청정 밀양의 한우 미량초우 특별전’을 개최한다.
본 행사는 청정 밀양의 특색 있는 우수 한우 브랜드 「미량초우」를 현대백화점(대구점, 부산점, 울산점, 울산동구점) 4곳에서 양념육, 스테이크, 소포장 상품 등을 판매·홍보하고, 일정 금액 구매 고객에게는 밀양축협과 현대백화점에서 각각 준비한 밀양시 농산물(청량고추·깻잎)과 무농약 샐러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밀양축협 축산물 유통사업의 제2의 도약 선포식’과 맥락을 같이하는 이번 행사는 국내산 축산물 시장 확대와 밀양축협 축산물 유통 활성화라는 공동의 목표를 위해, 밀양축협&농협경제지주&현대백화점의 상생협력 사업의 기틀이 마련될 것으로 기대된다.
김칠석 농협경제지주 축산유통부장은 “이번 밀양초우 특별전은 지역단위 생산·유통 수준에 머물러 있는 농·축협 축산물 유통 현실을 개선하고, 소비자 접점의 대도시에 지역 축산물 우수 브랜드의 판매·홍보를 통해 시장 확대를 위해 노력한다는 측면에서 매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농축환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