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길애그리퓨리나 15지구 임직원과 참푸른 글로벌 임직원들이 담양군 보건소를 방문했다
카길애그리퓨리나 15지구 임직원과 참푸른 글로벌 임직원들이 담양군 보건소를 방문했다

카길애그리퓨리나(대표 박용순)는 참푸른글로벌(대표 송석찬)과 함께하는 코로나 위기 극복을 위한 2번째 ‘사랑의 한돈 나눔 행사’를 진행하여 한돈에 대한 사랑의 온기를 전했다.
‘사랑의 한돈 나눔 행사’는 ‘코로나19 우리 함께 이겨내요!! 응원합니다.’라는 테마로 4월 1일에는 담양군 보건소에서, 4월 2일에는 곡성군 보건의료원에서 300여명 대상으로 진행됐다. 양일 카길애그리퓨리나 15지구(영업이사 유현덕) 임직원, 그리고 참푸른 글로벌 임직원, 보건소 관계자 모두가 참석했다.
참푸른글로벌 송석찬 대표도 “코로나 19 대응에 힘써주는 보건의료원 직원들에게 깊은 감사에 마음을 담아 응원 물품을 준비했다. 속히 코로나 19가 종식 되어서 예전과 같이 편안한 일상으로 돌아가 모두 행복한 세상이 빨리 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카길애그리퓨리나 15지구 유현덕 이사는 “코로나 19로 고생하는 보건의료원 직원들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며 지친 심신을 카길애그리퓨리나가 생산한 사료를 먹고 건강하게 생산된 맛있는 참푸른 보성녹돈 드시고 힘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카길애그리퓨리나는 1967년부터 한국 축산업과 함께 성장한 동물영양 전문기업으로서 지역사회 발전과 사회적 책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지속적으로 이어오고 있다.

저작권자 © 농축환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