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리나사료 ‘PSY30 청사진 그린다’
■퓨리나사료 ‘PSY30 청사진 그린다’
  • 농축환경신문
  • 승인 2021.02.18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산성 모돈의 한계 극복 ‘영양 솔루션 강화’
세계 최초 ‘AI 모돈 헬스케어 시스템’ 소개
Purina formula for PSY30과 Blueprint PSY30
Purina formula for PSY30과 Blueprint PSY30

최근 한돈농가들은 환경, 방역, 동물복지 이슈 등 갈수록 정부의 규제와 압박이 강화되는 가운데 코로나19에 따른 인력난과 사료값 인상으로 어느 때보다도 큰 위기와 거센 도전에 직면하고 있다.
그러나 생산비는 계속해서 증가되는 반면 생산성은 정체되고 있는 상황으로 농가들의 수익성에 경고등이 켜짐에 따라 당면한 위기 상황을 돌파해 나가기 위한 노력이 절실해졌다.
이에 퓨리나사료(대표 박용순 www.purinafeed.co.kr)는 지난달 화상 회의를 통해 전국의 양돈팀이 모여 올해 고객 농가들이 위기를 극복하고 향후의 사업적 성장 기회를 다질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전사적인 캠페인을 개최하여 최신 영양 기술이 탑재되어 한층 강화된 제품 뿐만 아니라 혁신적인 디지털 기술이 포함된 다양하고 차별화된 서비스를 소개하였다.
제갈형일 양돈 전략마케팅 이사는 “최근 곡물 가격의 상승은 기후 변화에 따른 곡물 생산량 감소와 중국의 수요가 급격히 늘어난 것이 주요 원인이므로 일시적인 현상이 아닐 가능성이 크다.”며 “그러나 곡물 가격의 상승은 시차를 두고 육류 가격 상승을 가져오기 마련이므로 장기적인 시야에서 볼 때 농가들은 무엇보다도 생산성을 개선하는데 투자하고 집중해야 한다.”고 말했다.
특히 “다산성 모돈의 도입과 사양기술의 발전에 따라 이제는 PSY 30두가 꿈이 아닌 실제 달성 가능한 목표가 되었다”며 “퓨리나사료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의 높은 눈높이에 맞춘 앞선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다산성 모돈에 최적화된 영양 솔루션 : 기존의 슈퍼맘 모돈 전 제품에 대한 업그레이드뿐만 아니라 퓨리나사료만의 차별화된 모돈 전환기 제품에 최신 연구 결과를 바탕으로 분만 자돈의 생존율 향상과 원활한 분만을 위한 기술이 탑재되어 실산자수를 더욱 개선하고 초기 성장을 강화하도록 하였다.
□혁신적인 최신 디지털 솔루션 : 돈컴TOP 프로그램을 통해 고객농장의 전산기록으로부터 빅데이터를 매우 쉽게 분석해 주고 각 농가의 생산성 현황과 위치를 객관적으로 파악, 문제점과 해결 방안을 찾아주는 새로운 디지털 서비스가 소개되었다.
또한 전략적 파트너사인 ㈜엠트리센과 함께 세계 최초의 인공지능(AI)을 활용한 모돈 헬스케어 시스템을 개발하여 분만사에서 모돈의 건강 상태 뿐만아니라 분만 시각, 난산 유무, 작업자 대응 등 분만 상황을 즉시 알려주고 한 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하는 기술로 농가의 획기적인 성적 향상에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현장 중심의 차별화된 서비스 : 모돈의 체형(BCS)을 빠르고 쉽게 측정하기 위한 서비스와 많은 수의 자돈을 건강하게 이유시키는데 도움이 되는 레스큐케어 시스템, 질병 관리를 위한 병성감정 서비스 등 다산성 모돈의 한계를 극복하기 위해 중요한 현장의 다양한 서비스가 추가로 개발되어 소개되었다.
퓨리나사료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다산성 모돈 관리에 대한 더욱 차별화된 솔루션을 보급하고 농장별 맞춤 서비스에 박차를 가하여 고객농가들이 목표로 하는 생산성을 가져감으로써 애그플레이션이나 저돈가 등과 같은 외부 변수에도 흔들리지 않고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경영을 위해 적극적인 지원을 할 예정이다.
퓨리나 슈퍼맘 업그레이드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관련 영상은 아래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슈퍼맘 모돈 프로그램 소개 >> https://www.purinafeed.co.kr/ko/product/supermonsow, 슈퍼맘 케어 500 제품 소개 >> https://youtu.be/ncVFMCikeXo>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