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 이하 한우자조금)가 에버랜드에서 열리고 있는 ‘스프링 온 스푼(Spring on spoon)’에 5일부터 8일까지 참여해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이며, 가정의 달을 맞아 에버랜드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힐링의 시간을 선물했다. 
매년 봄 시즌 진행되는 '스프링 온 스푼(Spring on Spoon)'은 맛있는 음식과 맥주를 맛볼 수 있는 푸드 페스티벌로, 에버랜드 장미원 일대에서 오는 29일까지 1부와 2부로 나누어 진행된다.
이번 행사에서 한우자조금은 에버랜드를 방문한 가족, 연인, 어린이들이 한우에 대한 새로운 이야기와 추억을 만들고, 한우를 친근하게 즐길 수 있도록 ‘한우 푸드트럭 시식’, ‘한우 요리체험 부스’, ‘한우 룰렛 이벤트’, ‘하누랑 포토존’ 등을 운영했다. 
특히 참여하기만 해도 다양한 한우 캐릭터 홍보물과 행사 프로그램 이용권 등을 제공하는 이벤트 프로그램은 소소한 즐거움을 제공하며, 시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에버랜드를 방문한 시민들이 건강과 면역력에 좋은 우리 한우로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할 수 있어서 의미있는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한우를 친근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행사를 기획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농축환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