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맞이 청정임산물 ‘숲푸드 기획전’ 개최
정영란 기자
yungran528@hanmail.net | 2025-01-06 15:50:03
이번 설엔 청정임산물 ‘숲푸드’로 마음을 나누세요
한국임업진흥원 제공
[농축환경신문] 산림청(청장 임상섭)과 한국임업진흥원(원장 최무열)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1월 6일(월)부터 24일(금)까지 청정한 숲에서 정성들여 키운 먹거리 임산물 ‘숲푸드’를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는 ‘숲푸드 기획전’을 개최한다.
이번 기획전은 온라인으로 ▲네이버 플러스스토어, ▲우체국 쇼핑, ▲푸른장터(산림조합)를 통해 진행되며, ▲밤, ▲대추, ▲곶감 등 성수품 뿐만 아니라 ▲대나무수액, ▲산딸기, ▲산양삼 등 임산물을 활용한 주류까지 다양한 상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기획전에서는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제품별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할인쿠폰을 통해 ▲우체국 쇼핑은 최대 20%, ▲네이버 플러스스토어는 1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을 할인받을 수 있으며, ▲푸른장터(산림조합)에서는 행사기간 동안 제품별 5%~4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다.
최무열 원장은 “이번 설 맞이 숲푸드 기획전이 설 명절 차례상 차림과 명절 선물 장만에 고민하는 소비자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우리 임산물로 따뜻한 마음을 전하는 명절이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말했다.
[ⓒ 농축환경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