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사료, 생산부장 연구 발표회 개최
강태영 기자
ktya0712@daum.net | 2024-06-22 13:55:00
제조품질 및 생산성 향상 노하우 공유, 생산 경쟁력 강화
농협사료, 생산부장 연구 발표회 실시(김경환 생산본부장, 김경수 대표이사, 전세우 전무이사)
[농축환경신문] 농협사료(대표이사 김경수)가 지난 6월 18일부터 19일까지 1박 2일 동안 수안보 일원에서 대표이사를 비롯한 전무이사, 생산본부장, 지사무소별 생산부장 등 12명이 참석한 가운데 제조품질 및 생산 경쟁력 강화를 위한 연구 발표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발표회는 배합사료 생산 분야별 주요 현안을 탐구하고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자리로, 제조 품질 및 생산성 향상 노하우를 공유하여 공장별 생산품질을 한 단계 더 업그레이드하고 축산농가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진행되었으며, 그 동안의 연구과제와 진행상황을 점검하는 시간을 가졌다.
주요 연구과제로는 ▲하절기 가루 및 곰팡이 발생 방지를 위한 설비 및 생산관리 방안, ▲효율적인 공장운영을 통한 제조경비 절감, ▲주요 민원사례 원인 분석 및 개선을 통한 생산품질 향상 ▲안전사고 예방대책 등이 논의되었다.
농협사료 김경수 대표이사는 “이번 발표회를 통해 농협사료 생산 경쟁력을 더욱 강화하고 하절기 민원 제로를 달성하여 축산농가 발전에 기여하자.”고 다짐했다.
한편, 농협사료는 지속적인 연구개발과 품질관리를 통해 축산농가의 신뢰를 쌓아가고 있으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혁신을 통해 생산성 향상과 품질 개선에 주력할 계획이다.
[ⓒ 농축환경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