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임업진흥원-올가홀푸드 봄 산나물 판매 기획전 개최

김경수 기자

kyungsuk@nonguptimes.com | 2023-04-21 11:09:51

'청정임산물 페스티벌'로 식탁 위에 작은 숲을 만나보세요 포스터

한국임업진흥원(이하 진흥원)은 청정임산물 소비촉진을 위해, 4월 21일부터 4월 27일까지 올가홀푸드 방이점 외 전 지점(38개소)에서 ‘청정임산물 페스티벌’판매 기획전을 개최한다.

봄 산나물 판매기획전에서는 K-FOREST FOOD, 청정숲푸드 지정 임가 4개소에서 無농약, 無시설로 재배한 임산물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임산물은 ▲두릅, ▲오가피순, ▲음나무순, ▲산마늘, ▲눈개승마, ▲어수리, ▲곰취 등 12개 품목이 판매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 사은혜택으로 친환경 에코백이 제공된다.

한편, 청정임산물의 가치에 공감하는 프리미엄 식품매장 ‘올가홀푸드’ 방이점 매장에서는 5월 5일부터 ‘K-FOREST FOOD 전용 매대’를 운영한다. 자연의 힘으로 청정하게 재배된 임산물 국가 통합브랜드(K-FOREST FOOD)의 원물뿐만 아니라 가공품도 함께 입점 되어, 보다 친근하게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자 한다.

이강오 원장은 “전국 어디서든 건강하고 맛있는 제철 임산물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프리미엄 식품매장 올가홀푸드와 함께 ‘청정임산물 페스티벌’ 기획전을 진행하게 되었다.”라며, “봄철에만 맛볼 수 있는 향긋한 산나물로, 식탁 위에 작은 숲을 꾸려보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 농축환경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