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주축협 한우프라자 「한우 한판」 출시
농축환경신문
webmaster@nonguptimes.com | 2022-02-23 01:35:00
농협 한우프라자-더본코리아 협업
농협(회장 이성희)경제지주와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는 MOU 체결을 통해 개발한 다양한 신메뉴를, 21일부터 일부 농·축협 한우프라자 매장에서 판매한다고 밝혔다.
이 중, 원주축협 한우프라자에서 출시되는 「한우 한판」은 등심, 안심 외 특수부위인 살치살, 안창살, 치마살 등 9가지의 다양한 부위별 풍미를 한 번에 맛볼 수 있고, 한우 모양 도마 위에 고기가 부위별로 세팅되어 고객의 눈과 입을 동시에 즐겁게 해주는 특화된 메뉴이다.
또한 한 달 동안 「한우 한판」을 주문하면, 와인 1병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 중이다.
「한우 한판」 이외에도 전국 6개 시범매장에서 육개장 볶음, 시래기 해장국, 불고기 전골 등 다양한 신메뉴가 판매될 예정이며, 상반기 중으로 신메뉴를 판매하는 매장이 확대될 예정이다. 시범매장 현황은 한우프라자 홈페이지(http://hanwooplaza.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안병우 농협 축산경제대표이사는 “농협 한우프라자와 ㈜더본코리아의 전략적 협업이 코로나 이후,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외식산업에 새로운 힘이 되길 바란다”며 “농협은 앞으로 소비자 기호에 맞춘 신메뉴를 개발하고 매장 경영개선을 적극 지원, 한우프라자가 지역을 대표하는 한우매장으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농축환경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