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림보호 한 걸음, 푸른 숲의 밑거름’ 캠페인^^
농축환경신문
webmaster@nonguptimes.com | 2021-06-16 07:10:00
산림청 누리집 통한 운동 참여…다양한 기념품 제공
산림청(청장 최병암)은 7월 13일까지 한 달간 산림보호에 대한 자발적 참여를 확산하고 숲사랑 문화를 정착하기 위해, ‘산림보호 한 걸음, 푸른 숲의 밑거름’ 온라인 운동(캠페인)을 실시한다.
산림보호를 내용으로 하는 ‘산림보호 한 걸음, 푸른 숲의 밑거름’ 캠페인은 지금까지 산림청에서 개최하였던 ‘임(林)자 사랑해’ 캠페인의 새로운 이름이다.
참가 희망자는 산림정화 등 산림보호 캠페인의 계획을 간략히 작성해 산림청 누리집으로 제출하면 캠페인용 스포츠 수건형 현수막을 지원받는다.(선착순 300명 한정)
참가자는 수건형 현수막을 이용해 산림보호 캠페인을 진행하고, 그 모습을 담은 사진을 누리소통망(SNS) 등을 통해 공유함으로써 캠페인에 동참할 수 있다.
산림청은 캠페인을 완성하고 인증사진을 제출한 참가자 전원에게 다목적 장바구니를 제공하고, 누리소통망(SNS) 홍보왕 5팀을 선정해 임산물을 추가로 증정할 계획이다.
캠페인은 숲을 사랑하는 국민(개인, 단체)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다만 참여 인원을 선착순 300명으로 한정한다.
산림청 누리집을 통해 운영되며, ①행사(이벤트) 신청(현수막 배포), ②캠페인 실시, ③캠페인 결과 작성 ④기념품 증정 순으로 진행된다.
[ⓒ 농축환경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