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도매시장, 레트로 회센터 입주자 모집
농축환경신문
webmaster@nonguptimes.com | 2021-06-10 05:30:00
21일까지 자격 순위에 따라 추첨으로 선발
조감도
구리농수산물공사(사장 김성수)는 도매시장 활성화를 위한 수산시장 명소화 사업의 일환으로, 수산동 1층에 조성중인 레트로 회센터의 임대 입주자를 모집한다.
업종은 수산물을 주재료로 하는 음식업종(회센터)으로 한정되며 모집 대상 점포는 총 15개소, 점포당 면적은 약 35.9㎡(전용)이다.
신청자격은 수산물 도소매업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경력 1년 이상인 자로 자격 순위에 따라 추첨으로 대상자를 선발할 계획이다.
공급 일정, 선정 절차, 임대조건, 제출서류 등 자세한 내용은 구리농수산물공사 홈페이지 입주자 모집 공고에서 확인 가능하며, 접수 기간은 6월 15일부터 21일 17:00까지로 공사 유통혁신처 수산물류팀(031-560-5132)으로 방문 접수하면 된다.
레트로 회센터 조성은 수산시장 명소화 사업의 핵심으로 수산시장 부흥을 가져올 것이란 도매시장 유통인들의 기대가 크다.
또한 수산시장의 정취를 체험할 수 있는 핫플레이스 탄생에 대한 지역주민의 관심도 높다.
공사 관계자는 “레트로 회센터는 수산시장의 정감 있는 공간에서 안전하고 품질이 보증된 신선한 수산물 먹거리를 소비자에게 제공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이를 통해 수산물 소비촉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 농축환경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