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리공사, 자유제안 10월 30일까지 접수
농축환경신문
webmaster@nonguptimes.com | 2020-09-04 09:52:43
행정효율 향상·고객편익 제고 등 누구나 참여 가능
구리농수산물공사(사장 김성수)는 도매시장 발전을 위하여 경영에 적극적으로 반영할 수 있는 자유제안을 10월 30일까지 접수한다고 밝혔다.
자유제안은 ▲행정 효율 향상 ▲고객 편익 제고 ▲사회적 가치 실현 분야 등 전반적 모든 내용을 포함하며 분야별 세부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알 수 있다.
제안 서식은 인터넷 홈페이지(https://www.gamaco.co.kr)에서 다운받아 작성 후 인터넷, 우편, 방문, 메일 등 다양한 방법으로 접수 가능하며, 참가자격은 공사 임직원, 유통인은 물론 직장인, 주부, 학생, 누구나 10월 30일까지 제안 가능하다.
접수된 제안사업은 담당 부서에서 사전검토 후 평가 항목별 제안심의위원회 종합 심사 결과에 따라 제안 심사등급, 포상이 결정되며, 금상의 경우 1백만원, 은상 50만원 등 포상금이 지급된다.
공사 김성수 사장은 “공사 직원을 비롯한 유통인, 시장이용자 등 각자의 위치에서 제안되는 사항이 도매시장 경영개선에 충실하게 반영할 수 있는 참신한 아이디어로 많이 접수되길 바라며, 위 제안제도를 통해 고객의 마인드에 귀 기울이는 소통, 행정 효율 향상 및 고객 편익 제고를 높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농축환경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