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와 함께하는 ‘할인 기획전’ 실시
농축환경신문
webmaster@nonguptimes.com | 2020-06-18 08:51:39
농협몰, 카드결제 20% 최대 1만원 즉시 할인
농협(회장 이성희) 하나로유통이 운영하는 온라인쇼핑몰인 ‘농협몰’이 지난 15일부터 14일간 삼성카드와 함께 할인 기획전을 실시한다.
농협몰은 ‘우리가족 안심 먹거리’ 기획전을 열고 삼성카드와 제휴하여 카드결제 시 20%, 최대 1만원 즉시할인 행사를 통해, 여름 제철과일인 수박과 복숭아, 참외를 비롯한 신선하고 안전한 우리농산물을 저렴하게 판매한다.
이번 삼성카드 행사에는 카드 신규가입 후 7만원 이상 구매 시 7만원을 페이백 해주는 프로모션도 포함되어 있어,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의 장보기 비용이 조금이나마 줄어들 것으로 기대된다.
이밖에도 농협몰은 매일 오전 10시 선착순 500명에게 최대 10%, 3천원을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하고 있으며, 오전 10시와 오후 4시에는 타임세일도 진행하고 있다.
또한 화요일 오전 10시 e-하나로마트 한정수량 초특가 세일인 ‘나로(하나로마트 캐릭터)가 쏜다’와 목요일 오전 10시 인기상품 특가 할인행사 ‘농협맛’ 행사 등 요일별 할인행사도 실시 중에 있다.
농협하나로유통 김병수 대표이사는 “이번 행사는 삼성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우리 농가는 정성껏 수확한 농산물로 제값을 받고, 소비자는 건강한 먹거리를 특가에 구매할 수 있는 상생의 기회”라며 “고객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농축환경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