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 다이어트 체험단 15기 해단식 성료

농축환경신문

webmaster@nonguptimes.com | 2019-07-19 09:46:52

31명의 체험단, 4주간 한돈 저지방 부위 다이어트 체험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하태식)가 지난 6일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루나휘트니스에서 ‘제15기 한돈 다이어트 체험단’을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해단식을 진행했다.

지난 6월 8일 발대식을 시작으로 총 4주 동안 진행된 금번 체험단은 우수 성과에 따라 각각 ▲남녀MVP, ▲남녀우수상, ▲우수팀, ▲변화왕, ▲노력왕, ▲한돈인증왕, ▲한돈요리왕, ▲분위키메이커 등 다양한 분야의 상을 참가자들에게 수여했다.

남녀 MVP에는 각각 임정훈 트레이너팀의 민경주(남), 박수빈 트레이너팀의 장의정(여)이 남녀 우수상에는 안중헌 트레이너팀의 김하제(남), 강동훈 트레이너팀의 변은서(여)가 수상의 영광을 얻었다. 우수팀은 참여 트레이너 중 유일한 여성 트레이너였던 박수빈 트레이너팀이 차지해 눈길을 끌었다.

한돈 다이어트 체험단은 한돈 저지방 부위를 활용한 건강한 다이어트 문화 확산을 위해 8년째 운영 중인 한돈자조금의 대표 프로그램이다. 금번 15기에서는 전문 트레이너들과 함께하는 온·오프라인 트레이닝과 한돈을 활용한 다이어트 식단을 매주 제공하여 건강하고 효율적인 다이어트가 가능하도록 구성됐다.

한돈자조금 하태식 위원장은 “앞으로도 한돈 저지방 부위를 활용한 다양한 다이어트 식단 및 HMR 등의 개발로 가까운 곳에서부터 국민들이 우리돼지 한돈을 통한 건강한 다이어트가 가능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 농축환경신문.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WEEKLY HO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