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목우촌(대표이사 곽민섭)의 치킨 프랜차이즈 ‘또래오래’는 지난 7월 4일 농협목우촌 본사에서 ‘또래오래 콘듀랩배틀’이벤트 시상식을 개최했다.
이번 이벤트는‘또래오래’가 최근 새롭게 선정한 모델인 탤런트 신예은과 인기 아이돌그룹 SF9이 콘듀치킨 홍보 CF에서 부른 콘듀랩을 따라 부르는 이벤트로 1등(콘듀상) 500만원, 2등(옥수수상) 100만원, 3등(할라피뇨상) 50만원의 상금이 수여되었다.
1등 당선작은 잠자는 숲속의 공주를 재미있게 패러디해 높은 조회수를 기록한 ‘콘듀공주 이야기’가 차지했다. 이외에도 쇼미 더 머니에 나올법한 래퍼가 등장한 작품으로 초등학교 한 반 학생들 전원이 참여한 작품, 수준 높은 아카펠라로 부른 작품 등 퀄리티 높은 작품들이 대거 참여했다.
‘콘듀치킨’은 달콤짭짤한 콘시즈닝이 뿌려진 바삭한 치킨에 할라피뇨와 옥수수가 들어간 매콤달달한 콘듀디핑소스를 찍어먹는 퐁듀스타일의 치킨으로,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신메뉴다.
농협목우촌 곽민섭 대표이사는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참가자분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또래오래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며 “향후에도 고객의 사랑에 보답 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많이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콘듀랩은 아래 주소의 목우촌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facebook.com/toreore9292

 

저작권자 © 농축환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