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회장 이성희) 상호금융은 1월 6일부터 2월 16일까지 6주간 오픈뱅킹 및 비대면 자산관리 서비스 신규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NH콕뱅크·스마트뱅킹의 오픈뱅킹에서 타행계좌를 등록한 고객 중 매주 1,000명씩 총 6,000명을 추첨해 모바일 디저트세트 교환권을 제공하고, 총괄 추첨을 통해 한정판 운동화 및 노트북도 추가로 지급한다.
위 등록 고객 중 NH스마트뱅킹에서 비대면 수신상품을 가입한 고객 에게는 500여명을 추첨해 안마의자, 노트북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고, 비대면 자산관리 서비스 약관에 동의한 고객에게는 500여명을 추첨해 금 10돈, 무선청소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또한, 같은 날 출시된 ‘주머니 정기적금’에 가입하면, 오픈뱅킹 실적에 따라 최고 0.7% 금리 우대 혜택까지 받을 수 있다.
이재식 상호금융대표이사는 “고객이 쉽고 간편하게 금융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오픈뱅킹?자산관리서비스와 함께 다양한 혜택의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디지털 신기술을 도입한 다양한 금융서비스를 개발해 고객편의를 지속적으로 제고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가까운 농·축협 영업점이나 NH콕뱅크·스마트뱅킹 이벤트 페이지, 스마트상담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농축환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