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촌의 고령화 및 노동력 부족 문제로 인해 보다 간편하고 효과 좋은 생력형 약제들이 농업인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데, 수도용 잡초방제에 사용되는 제초제 시장에서 ㈜경농의 직접살포정제 제형은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제품이다.
㈜경농의 직접살포정제는 특별한 처리 기기 없이, 맨손으로 10~15분이면 살포가 끝날 정도로 간편한 처리가 가장 큰 특징이다. 기존 입제 살포에 40~50분, 액상수화제가 약 30분의 방제 시간이 소요되는 것과 비교하면 50%이상 노동력 및 시간을 줄일 수 있다.
㈜경농의 직접살포정제 중, ‘황금볼점보 직접살포정제’는 약 50만대 이상 판매가 되고 있는 국내 가장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는 제초제다.
벤조비사이클론과 플루세토설퓨론 합제로 이앙벼는 물론 담수직파 벼에도 안전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특히 일·다년생 문제 잡초뿐만 아니라 SU계 저항성잡초에 대한 방제효과도 탁월하며 간척지에서 문제가 되는 새섬매자기 및 올방개, 벗풀과 같은 난방제 잡초도 효과적으로 방제한다.
특히, 저항성 피, 올방개 등 문제 잡초에 대해서 효과가 탁월하고, ‘미리매 액상수화제’와 체계처리하면 더욱 높은 효과를 볼 수 있다.
한 봉당 500g으로 포장으로 20알이 들어 있으며, 300평 기준으로 20알을 고르게 살포하면 간편하고 편리하게 논 잡초를 방제할 수 있다.

황금볼점보 500g
황금볼점보 500g

 

저작권자 © 농축환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