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방구석 계란아트 요리대회’ 개최
‘10월 방구석 계란아트 요리대회’ 개최
  • 농축환경신문
  • 승인 2020.10.16 0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계란자조금, 접수 영상은 유튜브 ‘계란티비’에 업로드

계란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김양길, 이하 계란자조금)는 10월 14일(수)부터 10월 25일(일)까지 오직 비주얼로 승부하는 요리대회‘방구석 계란아트 요리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코로나19로 증가한 집콕 생활로 인해 지친 마음을 친숙한 식재료인 계란으로 달래고, 국민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진행된다.
공모 주제는 ‘눈으로 맛보는 예쁘고 재밌는 계란 요리’로 계란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공모 분야는 비주얼에 초점을 맞춘 Beautiful 분야, 재미에 초점을 맞춘 Funny분야로 나뉘며, 참가자는 요리 과정 및 결과물이 포함된 영상을 제출해야 한다.
총 상금은 300만원 상당으로 전문가 심사와 온라인 점수를 통해 최우수상(왕란상, 분야별 1명 / 총 2명) 50만원, 우수상(특란상, 분야별 2명 / 총 4명) 25만원, 장려상(대란상, 분야별 3명 / 총 6명) 10만원, 참가상(삼시세끼 계란상, 분야별 5명 / 총 10명) 3만원 상당 계란 외식 상품권, 인기상(에그투게더상, 분야 통합 10명) 계란 1판을 시상하며, 접수 받은 영상은 유튜브 채널 ‘계란티비’에 업로드될 예정이다.
접수는 이메일(eggartcontest@naver.com)을 통해서만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그로 홈페이지(www.eggro.net) 또는 계란자조금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김양길 계란자조금관리위원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지친 일상 속 잠시나마 활력소가 되기를 바란다.”며, “삼시세끼 우리 식탁에 항상 함께하는 계란을 많이 사랑해주시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