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쿠킹클래스 추석 송편
온라인 쿠킹클래스 추석 송편

한식진흥원(이사장 선재)은 9월부터 11월까지 총 8회에 걸쳐 인기 한식 메뉴를 집에서 직접 체험해보는 ‘라이브 쿠킹클래스’를 국내 체류 외국인을 대상으로 운영한다.
2016년 4월 개관한 한식문화관은 한식을 만들고, 먹고 즐기는 체험공간으로 최근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해왔으나, 코로나-19의 확산으로 사회적 거리두기 실천이 중요해짐에 따라 비대면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하게 되었다.
온라인 라이브 쿠킹클래스는 사전 신청자들을 대상으로 한식체험 밀키트를 배송하고, 클래스 당일 ‘줌(Zoom)’을 통해 강사와 참석자가 소통하는 한식체험이다.
9월에는 인기 한식메뉴인 잡채와 추석을 앞두고 대표 절식인 송편 체험을 진행할 예정이다. 신청 접수는 한식포털 한식문화관 소식 페이지 (https://culture.hansik.or.kr/kr/board/no/view/343?seq=59031&menuId=397&experience_notice) 또는 한식문화관 인스타그램 계정(@hansikculturecenter)을 통해 할 수 있다.
또한 라이브 쿠킹클래스는 이후 한식진흥원 유튜브 채널(https://www.youtube.com/user/koreahansik)에서 다시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농축환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