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영구)가 오는 23일까지 소방관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기 위한 ‘게토레이 SNS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은 국민 생명과 안전을 위해 화재진압 및 구조활동을 펼치는 소방관들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기획되었으며, 소비자들이 따뜻한 마음이 담긴 클릭 몇 번으로 기부 활동에 참여하고 함께하는 즐거움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캠페인은 ‘One heart, One Firefighter 게토레이가 소방관을 응원합니다!’라는 콘셉트와 함께 게토레이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GatoradeKorea)과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gatorade_korea)에서 진행된다.
오는 23일까지 소비자가 게토레이 계정을 ‘팔로우’하고 ‘좋아요’를 누른 수만큼 게토레이 600ml 페트병 제품이 누적 기부되며 총 10,000개 수량을 기부 목표로 한다.
소비자가 소방관을 응원하는 사진, 글, 영상과 함께 필수해시태그(#게토레이소방관, #소방관을응원해, #게토레이)를 개인 SNS 계정에 올리면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나이키 물병을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월 3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지할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소비자의 자발적 참여로 모아진 게토레이 기부 제품을 12월말에 ‘대한민국재향소방동우회’에 전달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단 몇 번의 클릭으로 국민의 안전을 위해 힘쓰시는 소방관들에게 수분보충을 위한 게토레이를 전달할 수 있는 이번 기부 캠페인에 소비자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며, “참여자들의 따뜻한 온기가 담길 게토레이는 땀으로 손실된 수분과 전해질을 보충해줘 소방관들이 화재진압 및 구조활동시 효과적으로 수분을 재충전해주는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농축환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