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식품안전관리인증원(원장 장기윤 HACCP인증원)은 12일 전남 화순군에 위치한 ㈜농업회사법인 포프리화순지점(대표 김회수·이동현)에서 안전관리통합인증 적용에 대한 인증서를 증정하였다.
이날 안전관리통합인증서 증정에는 HACCP인증원 배도권 광주지원장, 주식회사 포프리 화순지점 이동현 대표 등 관계자 14명이 참석하였다.
주식회사 포프리 화순지점은 농장 3개소와 판매장 1개소를 운영하고 있다. 각 단계별 HACCP인증은 물론 현재 식용란선별포장업 허가도 준비하고 있어 정부 위생 정책 실현에 앞장선 지역 브랜드경영체이다.
또한 청정화순지역을 기반으로 하여 일자리창출, 생산적 복지실현과 지역 경제를 활성화 하는 선두주자이며, 안전한 기초식품과 가공식품 등 먹거리 생산 및 제공을 통해 약 20만명의 정기회원을 유지하고 있는 사회적 가치실현 기업이다.
주식회사 포프리 화순지점 이동현 대표는 “안전관리통합인증은 고객에게 최상의 가치 전달을 목적으로 설립된 포프리에 정합하며, 모든 제품에 정성을 담아 제품이 지닌 생명력 그 이상의 가치를 고객들에 제공하여 고객안심을 이루겠다”고 말했다. 
배도권 지원장은 “ Farm to Table(농장에서 식탁까지)의 위생안전을 모두 관리할 수 있는 통합인증을 받기까지 모든 수고를 아끼지 않으신 주식회사 포프리 화순지점 이동현 대표님을 비롯한 모든 관계자분들께 축하와 격려의 말씀을 드리며, 인증 후에도 지속적으로 잘 운영되는 사후관리가 되도록 HACCP인증원의 아낌없는 지원을 약속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농축환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