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 서울우유 노민호 상임이사 문진섭 조합장 도봉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 진해연 다문화가족 대표 전현정 사무국장
왼쪽부터 서울우유 노민호 상임이사 문진섭 조합장 도봉구다문화가족지원센터 진해연 다문화가족 대표 전현정 사무국장

서울우유협동조합(조합장 문진섭)이 연말연시를 맞아 다문화가정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8일 밝혔다.
서울우유협동조합은 우리나라 유업계를 대표하는 기업으로서 환경친화적 경영과 기업의 사회적 역할을 수행하기 위해 ‘밀크 인 러브 (Milk in Love)’ 슬로건을 내걸고 아동복지, 사회복지, 환경문화 사업 3가지 영역을 통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그 중에서도 아동복지 사업은 서울우유협동조합의 핵심 사회공헌활동 중 하나다.
이날 행사에서는 서울우유협동조합 문진섭 조합장을 비롯해 노민호 상임이사, 도봉구건강가정·다문화가족지원센터 진해연 다문화가족 대표 등 다문화가정의 어머니와 아이들이 모인 가운데 기부금 전달식 및 단체사진 촬영이 진행되었다.
서울우유협동조합 문진섭 조합장은 “자국을 떠나 타지에서 뿌리를 내린 다문화가정이 안정적이고 행복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사회적 지원이 어느 때보다 절실하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며, “여느 가정의 아이들과 마찬가지로 우리나라의 미래가 될 다문화가정 아이들을 위해 사회적 편견과 부조리에 맞서며 함께 성장해 나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동참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농축환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