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농수산식품공사(사장 김경호)는 김장철을 맞아 가락몰 청과시장 판매장 홍보를 위해 구매 고객 대상으로 사은품 증정행사를 개최하고, 가락몰 신규 이전자 화합을 위한 행사를 가졌다.
이번 행사는 그동안 가락몰을 이용해 준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로 마련했다. 더불어 (구)다농부지에서 분리 영업하던 청과 임대유통인(130여명)이 가락몰로 이전하면서 하나로 통합된 가락몰 청과시장을 알리기 위해 지난 11월 22일~23일 양일간 ‘가락몰 지하1층 선큰3’ 주변에서 사은품 증정행사를 진행했다.
공사는 행사기간 동안 가락몰 지하 1층 청과시장에서 1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마늘, 미나리, 쪽파, 갓 등 김장 양념채소류 중 1개를 선택해 사은품을 제공했다.
한편 지난 22일에는 올해 10월 (구)다농부지에서 영업하던 청과 임대유통인 130여명이 가락몰로 이전함에 따라 공사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과 양 조합 대표 및 운영위원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가락몰 전체 청과 임대유통인 화합을 위한 행사도 개최했다.
이날 화합행사에서는 가락몰 청과시장 임대 유통인에게 기념품을 증정하고, 가락몰 신규 이전에 공로가 있는 임대유통인 15명에게 표창장을 수여했다. 이와 함께 가락몰 청과시장 전체의 화합을 위해 떡 커팅 및 건배 등 다과회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공사 김경호 사장은 “가락몰에 먼저 이전한 임대유통인이 터전을 잘 닦고 신규 이전자를 적극 포용하여 환영해 준 것에 감사하고, 신규 이전자는 여러 가지 어려운 상황에서도 이전 합의를 잘 이끌어서 무리 없이 원만하게 이전해 준 것에 감사하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농축환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