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월 9일 순천광양축산업협동조합(조합장 이성기)이 본점 2층 대회의실에서 정기 총회를 가졌다. 
이날 2022년도 결산감사 결과 보고와 작년 조합 수익에 대한 결산 승인, 비상임 감사를 선출했다.
이번 총회 1부에서는 조합사업에 공이 큰 조합원 및 관계자에 대한 표창 및 감사장 전달, 조합장 인사가 이어졌다.
이날 시상으로는 농림축산식품부 장관 표창에는 조은숙 비상임이사, 정춘택 소장, 농협사료 경남지사 감사장에는 이강윤 조합원, 이화동 조합원, 농협나주축산물공판장 감사장에는 김채진 조합원, NH순한한우 조합공동사업법인 감사장에는 채은석 조합원이 수상했다.
그리고 조합장 표창장에는 최양숙, 이진숙, 조철배, 김득현, 이주헌, 신호식, 최창주, 김광열 조합원이 수상했다.
이어 진행된 2부에서는 대의원 54명 전원 참석으로 개의 성원보고 및 개의가 이루어졌고, 2022년 결산감사 결과 보고가 있었다. 부의안건으로 2022년 결산보고서(안)승인의 건, 비상임감사 선출의 건이 있었다.
이날 비상임감사 선출에는 손현철 감사, 임응택 감사가 선출됐다.
이성기 조합장은 “우크라이나 사태와 국제곡물가격 상승 등 어려운 축산환경 속에서도 묵묵히 현장을 지켜주신 조합원분들께도 감사드린다”며 “많은 어려움 속에서도 조합 설립이래 최고의 당기순이익인 48억8천만원의 손익을 달성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농축환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