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이해 ‘델몬트주스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이번 선물세트는 ‘감사의 마음과 정을 담은 실속 있는 선물’이라는 콘셉트로 그동안 꾸준히 사랑받아온 델몬트주스 제품으로 총 7종이 준비되어 소비자의 선택폭을 넓히고 만족도를 높였다.
또한, 전하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에게 부담 없는 8천 원부터 1만 원대의 중저가로 구성됐다.
델몬트 1.5L 페트병 선물세트는 ‘애정(愛情)’, ‘감사(感謝)’라는 한자 속에 과일 이미지를 넣은 한국 전통의 멋을 담은 패키지로 꾸며졌다.
‘포도 매실 제주감귤’ 4본입의 애정 세트, ‘오렌지 포도 망고’ 3본입의 감사 세트, ‘감귤 매실 잔치집식혜’ 3본입으로 구성된 세트를 포함해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델몬트 소병 선물세트는 프리미엄 과일 주스를 간편하게 마실 수 있는 180mL 소병 제품을 12개씩 담아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감사의 마음과 정을 담은 ‘델몬트주스 선물세트’로 더욱 뜻깊고 행복한 설 명절을 맞이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델몬트주스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조사한 ‘2022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orea-Brand Power Index, K-BPI)’ 주스부문에서 24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저작권자 © 농축환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