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는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의 오영주가 ‘2019 밀크어트 홍보대사’로 발탁됐다고 밝혔다.
오영주는 화제의 예능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2’에서 따뜻한 심성과 진솔하고 털털한 성격으로 ‘2030 여성들의 워너비’로 불리며 여성 시청자들의 절대적인 지지를 받았다.
여행·패션·뷰티 등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그는 앞으로 본인이 좋아하는 운동과 더불어 우유와 함께하는 건강한 다이어트법, 식단관리 등의 모습들을 집중적으로 보여주며 ‘2019 밀크어트 홍보대사’로 적극 활동할 계획이다.
한편, 최근 오영주의 유튜브 채널에 게시된 운동 관련 영상이 큰 주목을 받고 있는데, ‘영주의 몸무게 유지 방법, 운동 방법 공개!’ 등의 내용으로 평소 누리꾼들이 궁금해 하는 몸매 관리법에 대한 궁금증을 Q&A 형식으로 정리했다.
그는 본 영상에서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된 계기부터 식단관리법까지 자세히 이야기하며 프로 소통러의 모습을 보여줬다. 운동을 어려워하는 누리꾼의 질문에는 언니처럼 공감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운동과 식단조절을 병행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특히 체중조절을 위해서는 인스턴트 음식, 밀가루 등 자제해야 하는 음식들이 있다고 당부했으며, 점차 본인의 노하우가 담긴 운동법들도 아낌없이 공유할 것을 예고했다.

 

저작권자 © 농축환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