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이하 한돈자조금)는 한돈데이(1001)를 맞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인 한돈몰(mall.han-don.com)에서 최대 47% 할인 기획전을 오는 14일까지 진행한다.
‘한돈데이 기획전’은 평일에 한해 한돈몰 회원을 대상으로 14개 브랜드사 제품 총 3,800세트를 40~47%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각 브랜드별로 하루 1개까지 구매 가능하다.
‘삼겹살 랩소디’ 등 여러 매체를 통해 소개된 한돈 브랜드도 팝업 스토어를 통해 기획전에 참여한다. ▲재래돼지의 맛과 육질을 복원한 국내 흑돼지 품종 ‘우리흑돈(피밀리)’, ▲순종 버크셔를 전북 남원에 토착화한 한국형 버크셔 ‘버크셔K(버크셔세상)’, ▲대한민국 0.3%인 YDB 품종 ‘얼룩도야지’, ▲동물복지인증 받은 농장에서 생산한 ‘성지농장’, ▲퀴노아를 먹여 키운 ‘퀸즈포크’ 등이 참가한 팝업스토어는 오는 7일까지 운영된다.
한돈몰을 비롯, 한돈인증점, 대형마트, 정육점 등에서 한돈을 구매한 영수증을 문자로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총 76명에게 경품을 증정하는 영수증 문자 인증 이벤트도 10월 말까지 진행된다.
한돈자조금 손세희 위원장은 “10월 한 달간 합리적인 가격에 맛과 영양이 우수한 우리돼지 한돈과 함께하는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농축환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