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식품 기술사업화 촉진 ‘전시·홍보’ 협력
농식품 기술사업화 촉진 ‘전시·홍보’ 협력
  • 농축환경신문
  • 승인 2022.09.22 0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농업기술진흥원, 코엑스와 업무협약 체결

한국농업기술진흥원(원장 안호근)은 지난 19일 2022 코리아 푸드테크 산업전 등 농식품분야 박람회의 성공적인 개최와 사업확대를 위해, 코엑스(사장 이동기)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을 체결한 농진원-코엑스는 농식품 분야 박람회를 공동 기획하고 운영함으로써, 기술기반 우수기업의 사업화 지원과 농산업 발전에 기여하기로 약속했다.
협약의 주요 내용으로는 △농식품 분야 박람회 기획 및 총괄 운영 △박람회 세부 프로그램(부대행사) 기획 및 운영 △참여기업 모집 및 판로 홍보 부스 지원 △기타 협력기관의 공동 관심사항 및 상호협력이 필요한 사항 등이 포함되어 있다.
농진원은 코엑스와 기술기반 및 창업 기업의 사업화 촉진을 위해 전시, 홍보, 판로, 투자 등의 다양한 지원 사업을 모색하고 연계할 계획이다. 
특히 다가오는 「2022 코리아 푸드테크 산업전」과 국내 Ag-Food Tech 스타트업들을 위한 대규모 페어도 공동으로 기획하고 운영할 계획이다.
농진원 안호근 원장은 “우수한 농산업 기업의 성장에는 제품 기업의 홍보, 다양한 판로 확보, 투자 유치 등이 꼭 필요한 부분이다”며 “앞으로 농진원은 코엑스와의 지속적인 업무협력을 통해 우수한 기업 제품들이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