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소비는 우리의 행복’ 업무협약
‘나눔소비는 우리의 행복’ 업무협약
  • 농축환경신문
  • 승인 2022.09.16 0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칠성음료, 홈플러스와 대한적십자사 참여

롯데칠성음료가 홈플러스와 대한적십자사와 손잡고 이웃사랑 실천과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한 나눔 캠페인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업무협약은 14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대한적십자사 서울사무소에서 롯데칠성음료 문효식 신유통부문장, 홈플러스 감태규 그로서리상품본부장, 대한적십자사 이상천 사무총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롯데칠성음료와 홈플러스는 나눔 소비는 우리의 행복이라는 콘셉트의 캠페인을 펼칠 계획이다. 캠페인을 통해 양사 간 시너지를 높이고 이웃사랑을 위해 소비자가 동참하는 생활 속의 나눔 실천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오는 22일부터 11월말까지 약 3달간 전국 홈플러스 점포에서 ‘칠성사이다 제로’와 ‘펩시 제로슈거’ 500mL페트병 6본입, ‘트레비’ 500mL페트병 12본입, ‘델몬트드링크’ 190mL팩 20본입 등으로 구성된 ‘나눔이 패키지’ 3종을 판매한다.
판매 기간 중 12000원 이상 구매하는 소비자에게 5000세트 선착순 한정으로 10월에는 에코백, 11월에는 핫팩을 증정할 예정이다.
소비자는 음료를 구매하는 것으로 나눔 활동에 참여할 수 있고, 롯데칠성음료와 홈플러스는 해당 기간 중 음료 판매액의 2%에 해당하는 금액을 모아 대한적십자사에 기부할 계획이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진행되는 캠페인은 소비자, 기업, 인도주의 기관이 함께 동참해 이웃사랑을 실천하는 나눔 활동으로 의미가 깊다.”며, “앞으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ESG 경영을 지속적으로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