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유자조금, 스포츠마케팅 진행^^
우유자조금, 스포츠마케팅 진행^^
  • 농축환경신문
  • 승인 2022.08.08 05: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잠실야구장 본부석 롤링보드 등 홍보 진행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이승호)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스포츠를 활용하여 ‘맛있다! 우리 우유!’ 마케팅 홍보를 지난 1일부터 시작했다.
이번 마케팅은 작년에 이어 2년째 진행되며, KBO프로야구 구단가치 1·2위 두산, LG 두 팀이 홈구장으로 사용하고 있는 잠실야구장에서 본부석 롤링보드 및 외부벽면 광고와 두산베어스 구단과의 3루 측 내야 출입광고, 전광판 영상 및 이미지 광고, 팬미디어 홍보 등이 진행된다.
특히 본부석 롤링보드 광고는 잠실야구장 광고의 핵심매체이면서 TV 중계 시 가장 주목도가 높은 광고로, 5개의 스포츠채널(SBS스포츠, MBC스포츠+, KBSN스포츠, SPOTV, SPOTV2에서 방송되어 많은 소비자들에게 우유의 긍정적인 이미지를 각인시키고 있다.
특히 아프리카TV의 인기BJ ‘지캐TV’의 두산 경기 중계를 통해 팬덤이 강한 시청자들에게 인터렉티브한 우유 홍보도 진행, 뉴미디어로 야구경기를 시청하는 MZ세대에게도 우유의 긍정적 이미지를 각인시키고 있다.
프로야구 시즌이 끝나는 10월에는 SBS스포츠 채널에서 V리그 프로배구 가상광고를 진행할 예정이다. 
우유자조금관리위원회 이승호위윈장은 “스포츠마케팅 홍보사업을 통해 우유는 국민 건강 증진을 위한 주요 식품이라는 점을 국민이 인식하고, 대한민국 우유가 세계 최고의 유질의 우유로서 안심하고 드실 수 있다는 점을 알려드리기 위해 이러한 마케팅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