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회장 이성희) 하나로마트는 창립 52주년을 맞이해 8월 25일까지 29일간, 전국 하나로마트 통합회원을 대상으로 ‘창립 52주년 맞이 통합회원 경품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하나로마트 통합회원은 한 번의 회원가입으로 하나로마트 관련 온·오프라인 채널을 모두 이용할 수 있는 회원제도다. 오프라인 매장뿐 아니라 농협몰, e하나로마트, 하나로마트 앱 등 다양한 하나로마트 채널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하나로마트 통합회원에 가입한 신규고객을 대상으로 1억원 상당의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행사는 전국 하나로마트 소매 매장 및 농협몰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통합회원 신규가입 후 1만원 이상 구매 시 자동으로 행사에 응모된다.
당첨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할 예정이며 ▲LG전자 냉장고(3명), ▲삼성전자 에어드레서(15명), ▲하나로마트를 상징하는 나로 캐릭터 담요(500명), ▲농협몰 쿠폰 2종 (5만원, 1만원 / 300명, 2,000명)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9월 2일 당첨 고객에 한해 개별 전화 및 문자 서비스로 안내한다.
농협경제지주 염기동 소매유통본부장은 “하나로마트 통합회원가입을 통해 온·오프라인 매장의 다양한 할인 행사와 이벤트를 손쉽게 이용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하나로마트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이용 편의성을 증진할 수 있도록 서비스 품질 향상에 매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농축환경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